동남부에 위치한 브리즈번은 순회 중인 전 세계 작품과 전시회가 꼭 열리는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로컬 작품이 더 궁금하신 당신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퀸즐랜드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하나하나는 자연적이든 인위적이든 할 것 없이 그 역사가 풍부하답니다. 고대의 열대우림을 둘러보든 전원 마을을 탐방하든, 그에 얽힌 수백 가지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햇빛이 잠시 휴식을 취하는비오는 날이면(때때로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들러보세요. 최신 현대 미술을 QAGOMA에서 둘러보며 오후를 보내거나, 박물관에서 현지 역사를 알아보세요. 퀸즐랜드 박물관에서 국제 전시회들을 관람하는 것부터, 각 전원 마을의 오랜 문화 유산을 둘러보는 것까지, 매 순간 여러분에게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퀸즐랜드주의 역사는 공룡 시대 이전으로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자연이 만든 랜드마크나 번성한 도시 지역 모두 풍부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퀸즐랜드주 전역에서 이런 흔적을 따라가다 보면, 머지 않아 실제 아웃백의 흔적을 비롯하여, 시골 마을이 형성된 이야기들을 듣게 됩니다. 혹은 더 북쪽으로 이동하여 트로피컬 노스 퀸즐랜드에서 산호초가 움트기 전에 자아내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이동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현지 숍과 미술관을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현지 상인과 인사를 나누며, 퀸즐랜드의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물건을 담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