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스 보트 하우스, 누사(퀸즐랜드, 선샤인 코스트)

 

 

아이콘

퀸즐랜드주의
레스토랑과 카페

우선 테이블에 자리해 보시죠.

퀸즐랜드는 점점 다른 대도시들과 견줄만한 높은 수준의 레스토랑과 카페들로 지역적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가장 큰 특색은 의심할 여지 없이 스마트 캐쥬얼입니다. 즉, 퀸즐랜드주만의 여유로운 인성과 화창한 날씨가 어우러지는 식사 경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퀸즐랜드 추천 다이닝

퀸즐랜드에서는 야외 식사(알프레스코)를 즐기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독특한 식사 문화로 인해 연례 푸드 페스티벌과 먹거리 구역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누사의 헤이스팅스 거리부터 포티튜드 밸리의 제임스 거리까지 고급 다이닝 거리들이 퀸즐랜드주 전역에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신생 식당가들은 말할 것도 없죠. 브리즈번의 하워드 스미스 와프는 최근 퀸즐랜드주 대표 다이닝 거리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바와 함께 세련된 파인 다이닝, 캐쥬얼한 음식점들이 강가를 따라 퍼져있습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특유의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퀸즐랜더들은 카페 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브런치 식사는 마치 종교 행사와 같고, 훌륭한 커피와 맛있는 아침 메뉴들이 즐비합니다. 불평은 말도 안되죠.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물론 많습니다. 퀸즐랜드주의 고급 레스토랑이 바로 호주를 대표하는 유명 식당이기도 한데요. 대표적으로 팜 코브의 누누(NuNu), 버레이 해변의 릭 쇼어스를 들 수 있습니다. 

Filter

Category
Filter by destination
Special Requirements

Showing null results.

Your search results are still loading, don't fly away yet.

Let's stay in touch

We'll help uncover your perfect Queensland experience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전통적인 국가의 소유자를 인정하며 자연, 문화 및 지역사회와의 동반자 관계임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장로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Tourism and Events Queensland
Queensland Government
Tourism & Events Queensland ©